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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ing] kfri 브랜드 디자인

작성자 : 최고관리자 l 15-03-17 17:21

    kfri 브랜드 디자인

    자연은 불규칙해보이지만 아주 정교한 규칙으로 끊임없이 생성, 변화, 다양화되어 있으며
    일정한 작은 구조가 전체 구조의 모습으로 계속 반복되기도 하고, 자연 형태의 확장은 정교한 수학적 법칙으로
    확대되어 있습니다.

    국립산림과학원은 이러한 자연의 과학성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인간의 행복과 자연의 보존을 동시에 지키는
    연구기관입니다. 따라서 국립산림과학원의 CI는 연구기관의 특성과 기능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하여
    피보나치를 활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는 자연의 법칙 중 하나인 피보나치 수열을 정형화한 도형을 조형적으로 재해석하여 꽃의 형상을
    나타내기도 하며, 새로 움트는 새싹의 모습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아름다움과 생명의 절정을 의미하는 이 CI를 가칭 'KFRI Flower'라 합니다.

    B_4_kfri_big.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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