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본문바로가기


WORK

HOME > WORK > PORTFOLIO


[Branding] <국립수목원> 브랜드 디자인

작성자 : 최고관리자 l 15-03-17 17:18

    <국립수목원> 브랜드 디자인

    국립수목원의 공식 CI의 원을 잇는 곡선의 이미지는 지구의 원형의 한 부분을 모티브로 하였습니다.
    다양한 식물자원과 생명의 근원인 대지의 모습과 국내외 식물자원과 다양한 생물을 보존함으로써
    천연생태계에 중요한 학술적 가치를 갖는 광릉숲의 보존을 의미하며, 국내외 수목원 간의 활발한 교류를 뜻합니다.

    서로 다른 색의 나뭇잎이 모여 꽃을 형상화한 이미지는
    국립수목원의 여러 종의 식물자원과 그 식물들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인 꽃이 핀 모습입니다.
    이것은 식물자원의 국가관리체계 및 정보망 구축, 국내외 식물자원의 탐색, 수집, 확보를 위한
    국립수목원의 노력을 의미하며, 또한 국립수목원이 산림 보존과 그 역할에 대한 국민 홍보 및 교육의 장소로써,
    친근함과 즐거움을 주는 장소임을 의미합니다.


    B_6_국립수목원_big.jpg

    다음 목록 이전